|
2026-06-28 16:50
조회: 271
추천: 1
메이플을 하는 정공이 많은걸까아니면 정공이 메이플을 하는걸까
주기적으로 30추글 빌런들 보면 참 신기함 본인 이외 나머지는 그냥 게임속 npc 라고 생각하는건가? 난 남들한테 피해주는거 개싫어해서 걍 솔플게임으로만 하고있는데 남한테 피해주면서 박제당하는 애들 보면 마냥 신기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