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정공이 메이플을 하는걸까
주기적으로 30추글 빌런들 보면 참 신기함 본인 이외 나머지는 그냥 게임속 npc 라고 생각하는건가?
난 남들한테 피해주는거 개싫어해서 걍 솔플게임으로만 하고있는데 남한테 피해주면서 박제당하는 애들 보면 마냥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