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키를 5678, del ins hom end pgup pgdn
이딴곳에 쳐넣으니까 극딜 넣을때마다 키보드 쳐다보고 키 누른다고 화면을 못 봄 그러다 뒤짐
근데 키세팅 다시 할려니 새로 적응해야 하는거 젖같아서 그냥 키보드 쳐보면서 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