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7:47
조회: 255
추천: 0
하적자 1페 준극시작이 진짜 히트구나스펙 조금만 올라도 여유컷되는 스펙이지만
그 조금이 부족해서 페이즈마다 쿨이 밀려버림 렌이라 준극 없어서 굳이 준극시작 해야하나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개꿀임 준극 도는 시간동안 게이지 모아서 풀뻥 오리진극 시작 + 다음 극딜 권능 끝나고 딱 맞게 돌음 + 적당히 어센털어서 1페 넘기고 2페 안정적으로 게이지 채운 후 극딜 이러니까 ㄹㅇ깔끔하게 흘러감 근데 그냥 스펙 좀 더 올리는게 맞긴하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