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조금만 올라도 여유컷되는 스펙이지만
그 조금이 부족해서 페이즈마다 쿨이 밀려버림

렌이라 준극 없어서 굳이 준극시작 해야하나 생각했는데
막상 해보니 개꿀임

준극 도는 시간동안 게이지 모아서 풀뻥 오리진극 시작
+
다음 극딜 권능 끝나고 딱 맞게 돌음
+
적당히 어센털어서 1페 넘기고
2페 안정적으로 게이지 채운 후 극딜


이러니까 ㄹㅇ깔끔하게 흘러감
근데 그냥 스펙 좀 더 올리는게 맞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