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제네패스 구매했고, 첫주 검밑솔 모두 잡았습니다!!
검마 이번달에 2인으루잡고 담달에 솔플로 잡으면 다음주 해방되는걸로 뜨는데 제대로 계산한거 맞을까여 ㅠ?
검마솔플 박다가 너무 힘들어서 해방 날짜 차이 안나면 2인 가려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