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59
조회: 189
추천: 0
해방날짜계산 제대로 한거 맞나여 ㅠ![]() 챌섭에서 제네패스 구매했고, 첫주 검밑솔 모두 잡았습니다!! 검마 이번달에 2인으루잡고 담달에 솔플로 잡으면 다음주 해방되는걸로 뜨는데 제대로 계산한거 맞을까여 ㅠ? 검마솔플 박다가 너무 힘들어서 해방 날짜 차이 안나면 2인 가려구용...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