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59
조회: 218
추천: 0
언컨 이거 사는건 별로겠지?![]() 리턴작때문에 잠재 윗잠 올이탈 에디 세줄 떡작보다 훨씬 쌔긴한데 33퍼 에디855 사서 리턴작할까 싶기도하지만 차라리 저거 사서 천천히 화에큐 던지는게 나을까싶기도하고 근데 가횟3 이야 가격은 관세포함 700억 33퍼 에디855 깡통은 노관세 900억 뭘 살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