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34
조회: 296
추천: 0
지금 흉성 이상한 거 못 느낌??![]() ![]() 나 분명 오늘 새벽에 이거 잡고 잤음 난 얘 1분 남기고 깸 근데 나보다 좀 더 센 히어로 친구가 평소에 잡는 빌드로 잡는데 1초 남기고 깸. 그래서 연모로 쳐봤더니 11퍼 남기고 타임아웃함 뭔가 버그 있는거 아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