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분명 오늘 새벽에 이거 잡고 잤음
난 얘 1분 남기고 깸
근데 나보다 좀 더 센 히어로 친구가 평소에 잡는 빌드로 잡는데 1초 남기고 깸.
그래서 연모로 쳐봤더니 11퍼 남기고 타임아웃함

뭔가 버그 있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