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50
조회: 14,884
추천: 34
검마 공팟왔는데 4페에서 다 죽어서 혼자 클리어했당![]() 애들아 미안해 8ㅁ8.. 나갈까 말까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이미 리트 2번해서 그냥 클리어 했어 공팟 3트는 인정해주라 나 도핑도 매번 먹었다구 + ![]() 근데 애들이 쿨하게 파탈하고 화이팅하라고함 친절한 친구들이였음 혹시 이글 보고 귓주면 내가 결정석 먹은거 나눠줄께 다음달은 화이팅하려무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