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아 미안해 8ㅁ8..

나갈까 말까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이미 리트 2번해서 그냥 클리어 했어

공팟 3트는 인정해주라

나 도핑도 매번 먹었다구

+



근데 애들이 쿨하게 파탈하고 화이팅하라고함

친절한 친구들이였음

혹시 이글 보고 귓주면 내가 결정석 먹은거 나눠줄께

다음달은 화이팅하려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