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지하게 공정성을 위해 제가 어느쪽인지는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금액이 많이나온거 같아 계산원이있는 공간에서 영수증 받은후 계산기로 하나씩 더해보는데

1.계산원보기 불편,민망하니 자리를 피해 주차장이나 다른곳가서 계산해본다.

2.그 자리에서 계산해본다.


형님들의견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