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59
조회: 91
추천: 0
의견이 필요합니다 형님들 투표좀진짜 진지하게 공정성을 위해 제가 어느쪽인지는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금액이 많이나온거 같아 계산원이있는 공간에서 영수증 받은후 계산기로 하나씩 더해보는데 1.계산원보기 불편,민망하니 자리를 피해 주차장이나 다른곳가서 계산해본다. 2.그 자리에서 계산해본다. 형님들의견좀요...
EXP
86
(86%)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Asd66y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