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케 1페가 젤 답답하냐 ㅋㅋㅋㅋㅋ

친구랑 2인으로 딜 밀어서
연모로 2페 처음 가봤는데 원트
그대로 3페 계속갔는데 5스택 유지하면서 타임아웃함

2페 3페는 뭔가 죽을 일도 없고 게이지 까일 일이 안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