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00
조회: 136
추천: 0
이적자 쳐봤는데왜케 1페가 젤 답답하냐 ㅋㅋㅋㅋㅋ
친구랑 2인으로 딜 밀어서 연모로 2페 처음 가봤는데 원트 그대로 3페 계속갔는데 5스택 유지하면서 타임아웃함 2페 3페는 뭔가 죽을 일도 없고 게이지 까일 일이 안보이네
26.04.23 시작
14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46573?my=post 25일차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580772?my=post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