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2:29
조회: 159
추천: 0
레테 어빌리티 여기서 멈추고 킵하는게 좋을까?![]() 미라큘 서큘래이터 10개 블랙 서큘래이터 코인샵에서 구매는 가능한 상태이야 현재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17% 상추뎀 8% 보공 9% 상태라 최대치는 아닌데 일단 이대로 킵하고 다음 어빌리티 반값 이벤트까지 존버하는게 좋아??
EXP
16,433
(11%)
/ 1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와꾸3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