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 팔려고 올렸는데 


1번 실패하고 

2번 닉도 파는 거 실패했는데 이러면 그냥 3만 메포(닉 변경) 날린건가요?


아니면 기존에 1번닉 2번닉 이었던 애들로 이름반환 받으면 메포도 돌려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