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딜 할 타이밍이 너무 안나온다

휠 윈드 쓸때마다 패링도 못하고 처맞아야해서 쓰지도 못하고

이거 말고도 스킬 쿨 도는 타이밍 0.2, 0.3초 애매해서 짤패턴 다 처맞고 ㅈ같다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