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통곡의 3페로 기억 했는데
요즘 3캐릭 돌리면서 3페 잘해졌는데
4페 패턴을 모름
색 맞추기 이거 하나만 알고 피 달면 파운틴 먹음 왜 데카 까이는지 모름 ㅋㅋ
맨날 4페때 데카 5개 날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