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25
조회: 158
추천: 0
나로 체급많이안좋나요지금 딱 나로 노흉솔플 최소컷정도까지 만들었고 윈브 챌섭에서 키우고있는데 생각보다 잘맞아서 너무 고민됨..
최종 목표는 꾸준히 스펙업해서 데티해방이구 나로 내실아깝긴한데 뭔가 자꾸 매몰비용땜에 계속하는거같아가지고 윈브랑 체급 차이 많이나면 갈아탈거같은데 둘이 많이차이나나요?
EXP
10,603
(0%)
/ 1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우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