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딱 나로 노흉솔플 최소컷정도까지 만들었고 윈브 챌섭에서 키우고있는데 생각보다 잘맞아서 너무 고민됨..
최종 목표는 꾸준히 스펙업해서 데티해방이구 나로 내실아깝긴한데 뭔가 자꾸 매몰비용땜에 계속하는거같아가지고 윈브랑 체급 차이 많이나면 갈아탈거같은데 둘이 많이차이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