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듈로 바꿔야지 구매가 되는데

왜 갯수 제한 걸었는지 모르겟네

강화하다가 터진 사람은 어떡하라는서야

구매횟수 다 썼는데 빈 템으로 살라는거임?

그냥 주는것도 아니고 15억메소 주고 사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