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2:39
조회: 148
추천: 0
고수님들 샤타 계획 좀 봐주세용![]() 원래는 루컨마 갈 생각이 없었는데 하메가 생각보다 컷도 높고 미트라를 가서 세트효과 먹을겸 계획에 없는 루컨마를 가서 살짝 틀어졌는데… 지금 18성 작 해야하는게 루컨마 10>18 플하 10>18 파풀마10>18 벨트10>18 가엔링17>18 데브17>18 에스텔라17>18 이렇게 인데 앞으로 4주랑 11주차에서 17성 주문서 나오니까 루컨이랑 플하는 편차 클수도 있으니 저 주문서 이용해서 다는게 나을까여 아니면 담 샤타 때 다 18성 박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챌섭 끝까지 천천히 할거면 싸게하게 전자가 나으련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