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부위가 디스크 쪽인데 이거 ㅈ된거임? 토요일부터 계속 아파서 일요일에는 일어날때마다 진짜 고통이던데 내일 아침에 정형외과 가볼건데 설마 디스크인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