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이서가는데 
패턴끝나자마자 극딜 가능하고 오리진없는극딜차례

계속 2-3 패턴하면서 죽어서 
안죽기만하면깨나? 딜부족인가? 모르겠음 ㅠ
배율은 128% 나오는데 
비숍 & 데벤 (뭔지는 모르겠는데 생존때문에 약하게 때린다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