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3:14
조회: 156
추천: 0
카칼 2-3에서 2-4 넘어가는 패턴볼때 4분 10초정도 남아있는데 깰수있나??2인이서가는데 패턴끝나자마자 극딜 가능하고 오리진없는극딜차례계속 2-3 패턴하면서 죽어서 안죽기만하면깨나? 딜부족인가? 모르겠음 ㅠ 배율은 128% 나오는데 비숍 & 데벤 (뭔지는 모르겠는데 생존때문에 약하게 때린다그랬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