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뉴비분들이 많이 보이시고폐사구간이라는 것이 생겼는데 공략 글이 없어서 작성하게 됐습니다.

정석적인 육성편과 현질로 가능한 육성편 이렇게 작성 했습니다.

 

#정석 육성편 1

 

1) 레벨 1 ~ 95 까지는 스토리와 특임’ 퀘스트를 꾸준히 밀면 됩니다.

 

TIP: 만렙(100 레벨전까지는 경험치 물약을 계속 빠는 걸 추천 드립니다.

 

2) 레벨 95 혹은 97 정도 되시면 이제 폐사구간에 도착하실 텐데이때 스토리는 카프리올 가라고 하지만입장 장비 점수가 안 돼서 들어가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참고로 권장레벨이 100으로 되어있지만장비점수만 충족시킨다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카프리올성소의 수호자 [11,600]

카프리올무법자의 페눔브라 [11,600]

 

위에가 카프리올 입장 장비점수입니다.

 

위 장비점수를 충족하지 못하셨고레벨이 95~99사이다 이러시면 장비제작 NPC '제르맹'에게 가서 95 영웅’ 장비(티어11)를 제작하여 착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95제 장신구는 제작하지 마시고세트 장비 80 ~ 95 레벨로 분류되어 있는 80 [악령의 속삭임] [망자의 속박] [한이 서린 반지티어 10 장신구들을 제작하시길 바랍니다이 세 장신구는 성장던전연합전선에 있는 거짓된 신에서 드랍 되는 장비입니다.

 

95 영웅’ 장비(티어 11) 재료 희귀 장비의 잔해 1440꿈의 조각 800.

80 영웅’ 장신구(티어10) 재료 부푼 꿈의 조각 600

 

TIP: 위에 써져있는 모든 소모재료들은 거래중개소에서 퀴드로 구매가 가능하며 저렴합니다갈리아노의 시험 패스에서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육성하는 동안 장비숙련을 30~40 사이까지만 달성을 하셨어도 위에 장비를 착용하면 카프리올 장비점수가 됩니다.

 

3) 카프리올 입장 장비점수가 됐을 때레벨이 낮아도 카프리올 1단계는 돌 수 있습니다하지만 혼자 돌려고 하지 마시고지역 혹은 세이렌(확성기)로 뉴비라 설명하시고 혹시 버스가능하신 분 있냐고 말하다보면고인물들이 부캐로 와서 도와드립니다.

 

4) 버스를 타거나 직접 돌아서 100을 찍게 됐다면이제 퀘스트를 쭉 미시면 됩니다.

 

 

 3)의 경우에서 카프리올 입장 장비점수가 됐을 때워커등급이 14에서 벗어나지 못해 마스커레이드를 해야 될 경우도 있습니다이건 어쩔 수 없이 도셔서 승급장비 맞추셔야 합니다.

 

P.S: 승급하고 나서 워커등급 15가 된다면 이제 특임을 받고 레트로’ 던전을 돌면서 워커등급을 꾸준히 올려주시면 됩니다.

 

#정석 육성편 2

 

1) 카프리올을 돌면서 나오는 재료 아이템 반중력의 구로 제작하거나 카프리올에서 드랍되는 희귀등급 연옥’ 장비 템을 맞추고 나면장비점수에서 막혔던 니글파르 지역 퀘스트를 밀 수 있게 됩니다.

 

니글파르 선수 고지 점령전 [19,650]

니글파르 선수 안개 둥지 [20,900]

 

위가 영웅’ 등급 장비 파밍 던전 입장 장비점수입니다.

 

2)니글파르 선수에서 영웅 등급 장비를 맞추고 퀘스트를 밀다보면니글파르 선미 던전을 갈 수 있게 됩니다.

 

니글파르 선미 깨어난 전설 [25,100]

니글파르 선미 검게 물든 고리 [25,400]

 

위가 전설’ 등급 장비 파밍 던전 입장 장비점수입니다.

 

 

#현질 육성편 1

***현질 육성편도 레벨 100까지는 정석 육성편과 똑같습니다.***

 

1) 레벨 100을 달성 후 거래중개소로 자신의 직업에 맞는 전설’ 무기를 구매해서 착용합니다.

 

2) 장비점수가 확 올라가기에 바로 카프리올 퀘스트를 밀어주면서 연옥장비 드랍된 걸로 착용 후니글파르 선수 퀘스트를 밉니다.

 

3) 니글파르 선수를 돌다보면 나오는 영웅등급 장비를 껴주고 니글파르 선미 장비점수 컷을 맞춥니다.

 

4) 니글파르 선수 퀘스트를 밀다보면 오디세이’ 던전이 나옵니다오디세이와 니글파르선미를 돌면서 나오는 전설 장비오리칼쿰 링으로 전설장비를 뽑아서 장비점수를 올리시면 됩니다.

 

P.S: : 전설 무기로 장비점수가 안된다면 전설 방어구도 거래중개소에서 사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