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그를 즐기고 있는 이그섭 유저입니다.
요즘 라그를 하다보면 이런저런 어려움이 많이 생기는데 잘 해결이 안되는것 같아요.
게임하다가 생기는 어려움을 잘 지적을 해줘야 다른 유저들도 게임을 할 수 있을텐데요.
여하튼, 100렙, 130렙 150렙, 170렙 200렙 이렇게 올라갈때마다
바꿔야하는 장비값도 만만치 않고, 이걸 계속 유지하기도 쉽지가 않습니다.
본론은 그렇구요.
단조로운 렙업 방식과 일일이 잡템을 줏어야 하는 게임방식에 변화가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녁에 파티원들과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