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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2-07 02:21
조회: 417
추천: 0
정령 상향 이런식으로 됬으면..사제,정령 둘다 키우는 유저 입장에서
회복탄 : 그대로 유지 사제락온힐이나 회복탄이 더 많다는 뭐 이런 저런 논쟁이 있는데 그냥 이건 안건드려도 될더 같음
사제는 한번에 회복량이 많고 정령은 도트힐이 붙기 때문에 비슷하게 맞추면 오히려 언밸러스라 생각됨...
정화탄 : 마찬가지로 사제와 정령간에 각각 특색이 존재 해서 안건드려도 될듯...
광기의 가호 : 효과는 동일하나 사제의 힘의축복과 중복되지 않음
상향이 필요한 스킬중 하나 엠은 엄청나게 마니 먹으면서도 지속시간은 1분도 안되며
사제의 '힘의 축복'에 비교해서 완벽하게 하위호환 스킬 공격대 파티가 구성됫을때 정령이
할일이 없어지는 대표적인 이유 사제의 힘의 축복이랑만 중복되지만 않는 다면
공격대에서 정령의 역활은 매우 높아지고 바빠지고 재밌어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이런식으로 중복이 허용된다면 사제의 버프 지속시간을 현재 시간의 1/3 수준으로
떨어뜨려야됩니다. 이 이유는 아시다시피 5인파기준으로 사제가 버프셔틀로 전락해버릴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현재 버프시간은 약 5분정도면 충분할거라고 생각됩니다.(완태고 농사꾼들에게
미안하지만) 투지나 필드쟁, 그리고 인던 효율을 고려하여 사제 버프는 전체적인 시간을 5분정도로 너프
하고 녹테늄 강화 효과로 추가 능력치를 받는 형식으로 변경됬으면 좋겠습니다. 광기의 가호역시 마찬가지
번개의 정령/수호의 정령 : 와우의 주술사와 토템 형식과 같은 소환과 동시에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며
소환수가 사라질시 즉시 해제되는 형식으로 공격대에 도움이 되는 버프효과가 추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예) 번개의정령 소환(공격속도 4%증가) ,수호의정령 소환( 파티원에게 5천 데미지흡수 방어막
영기 소환 : 쿨타임 1분 30초로 증가, 엠소모 대폭 증가, 지속시간 5초로 감소, 틱당 hp10000 씩 회복 ,중첩되지 않음
정말 상향이 필요한 말도안되게 안좋은 스킬 현재 회복량은 틱당 약 500... 5천의 데미지 흡수 효과가
있는 보호막을 걸지만 5초... 유일하게 장점은 중첩이 된다는 건데... 영기소환 중첩시킬려고 정령사를
많이 데려갈 일도 없을뿐더 더욱이나 어이 없는 이게 만렙 스킬이라는 점....
각 다른 직업들은 60만렙 스킬이 대표적으로 강력한 경우가 많은데
창기사:작살 검투사 : 질풍가르기 무사 :일섬 광전사:늑골부수기 사제:부활의가호 마법사 :암석화
궁수 : 폭,마비,거미 덫 화살 비검사 : 위치 교환, 어둠강림
영기 소환 써보면 알겠지만 사제의 몇안되는 안좋은 스킬 재생의 바람과 거의 동등할정도로 안좋습니다.
이렇게만 상향해도 정령이 공격대 던전에서 재밌을거 같지 않습니까?
정령사들이 상향 상향을 외치는 이유가 효율을 떠나서 공격대에서 재미가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말그대로 결계 셔틀... 사제 혹시나 디버프 걸릴지 몰라서 풀어주는 도시락 정도밖에 솔직히 하는 일이 없어요
구슬 쿨 계속 돌려도 9/10은 그냥 버려지고...
당장 파티 접속해서 요상팟 모으는 공격대에서 사제,창기,딜러를 구하는 팟이 많은지 정령을 구하는 팟이 많은지
한번 리스트 확인 해보시길... 그 만큼 정령 현재 인던에서 재미가 없습니다.
이외에 pvp 면에서는 혼돈의 저주 정도? 쿨타임 증가에 속박처럼 날아가는 형식으로 조정하고
각 힐러 계열은 특수한 스킬을 사용했을때 일정시간 완전한 상태이상 면역이 되는 스킬을 서로 넣어주면 서로 서로
좋게 갈수 있지 않을까요? 예)환생의축복,부활의가호(시전시 시전자는 10초간 완전한 상태이상 면역을 가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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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얀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