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이상 정령이 어떻네 사제는 이렇네 이야기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1. 신번 파티원들이 회피하지 않도록
   - 기존에는 파티원들 회피기도 많지 않고 그 회피기를 쓰는티이밍도 일정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케릭들의 회피기도 많아지고 시도때도 없이 돌아서는 몹의 후방점유를 위해서 그 회피기를 사용합니다. 이제는 타이밍을 맞춰서 신번을 써도 100% 신번을 파티원들에게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가뜩이나 화력약한 사제팟에 그나마 신번이 유지되지 않는다는 것은 큰 문제입니다. 빌어먹을 불구홀이 새로 캐릭을 디지인 하면서 기존 케획들과의 상성에 대해 전혀 고려하지 않고 신케릭을 내놓은 때문입니다.

2. 사제 버프를 사제 파티 시에만 유지되도록
    - 화력이 정령의 특화된 특징이라면 그냥 정령 자체만으로 가능하도록 하십시오. 정령팟에서 힘추가분을 떼어냄으로서 정령팟과 사제 팟 사이의 화력차이를 줄이는데 만으로도 유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

3. 사제 버프시 엠 소모량을 조정해주세요.
    - 부활 + 치바 + 버프 세트가 4500 정도의 엠소모 사제풀엠 되는 6000 보다 조금 큰 점도?  안정적으로 파티를 서포트 할 수 있겠습니까?

4. 파티원 엠수급 상향조정
    - 가뜩이나 화력도 약한 데 안정성에서는 차이가 없고 계속엠물약 달고 있어야 하면 사제 데리고 갈까요?


서로 힐러 대비 비교질 해대다가 이미 사제 정화 너프를 경험해 보았습니다. 서로 물어뜯지 말고 윈윈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