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액션 MMORPG 테라입니다.

8/25(점검 이후 진행되는 해변 전장 이벤트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해변에서 즐기는 이색 물폭탄 전장~!

테라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참여가 가능해요즐겁게 즐기시고 이벤트 전용 카드도 획득해 보세요!

 

이벤트 기간: 2021.08.25(점검 이후 ~ 2021.09.29(점검 전까지

해변 전장은 위 이벤트 기간 동안만 운영됩니다.

 

[이벤트 참여 및 보상 획득 방법]

 

1) 해변 전장 발키온 연합 지령서를 통해 매칭을 신청해 주세요.

해변 전장 지령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전장 매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10명의 인원이 매칭에 성공하면 5 vs 5로 랜덤하게 팀을 나눠 진행하게 됩니다.

- 24시간 상시 운영됩니다.

 

2) 매칭에 성공했다면 물폭탄을 획득하고상대편에게 던지세요!

전장 곳곳에 널려 있는 물폭탄을 획득하고

 

상대방에게 물풍선을 던져 물방울에 가둔 다음가까이 다가가 부딪히면 성공!

 

반대로 물풍선에 갇힌 아군에게 부딪히면 구해줄 수 있습니다.

 

모든 적군을 처치하거나, 3분동안 더 많은 적을 처치 한 팀이 승리하는 간단한 룰로 진행됩니다.

 

승리 시 [이벤트별빛을 머금은 모래와 전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별빛을 머금은 모래는 창고 보관 불가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전장 승리/패배 보상을 획득한 [이벤트별빛을 머금은 모래를 이벤트 NPC 스타룽에게 가져다 주세요.

이벤트 NPC 스타룽은 대도시 이르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타룽에게 [이벤트별빛을 머금은 모래를 가져다 주면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강화 탭에서는 가루 및 토큰을 구매 가능합니다(개당 2토큰)


해변 전장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전용 카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전용 카드는 아직 다양한 카드 효과를 모으지 못한 초보 수호자 분들에게 아주 유용합니다.

아직 카드 도감 레벨이 낮아 등록할 수 있는 카드가 얼마 없어도 물풍선 카드 하나면 능력치를 크게 올릴 수 있습니다!

 

[스타룽 판매 상품 구성품]

 

 

 

[이벤트 유의사항]

- [이벤트별빛을 머금은 모래이벤트NPC 스타룽은 2021년 10월 6일 점검 전 까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별빛을 머금은 모래는 창고 보관 불가 속성입니다.

이벤트로 지급된 아이템의 경우 거래 및 판매사용 기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귀속 설정은 각 아이템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해당 사유로 인한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아이템의 세부 속성에 대한 사항은 게임 내 아이템 설명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지급된 아이템이나 보상이 정상적으로 소모된 상황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부적절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에는 참여 취소 및 아이템 회수가 진행될 수 있으며게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및 기간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수정취소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지로 안내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