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2-03 10:57
조회: 1,340
추천: 3
오노가너를조준한>>고인물이 이런건가요.
아룬의 영광서버에 권술키우는 돌아온곰이라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테라 왔습니다. 한게임이 운영을 막장으로 해서 그렇지, 테라는 정말 잘 만든 게임이라 생각하고, 이번에 넥슨으로 넘어왔다기에, 사람도 다시 많아졌대서, 다시 시작해보려고 권술 키우는 중입니다.
솔직히, 권술 이해도 이제 겨우 조금 하고 있고, 겨우겨우 민폐 안끼칠 정도로 게임하고 있다 생각했습니다. 팁게랑 직업게시판도 계속 보면서 배우고 있고요. 뉴비니까, 못할수도 있죠. 최소한 만렙 템 맞추기 전에라도 딜사이클, 어글관리 손에 익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기존 유저분들. 저렙인던에서는 어차피 다 몰아서 탱없이도 싹쓸이 하는 시대인거 같던데, 좀 못해도 그냥 넘어가면 안되나요? 아니면 곱게 말로 가르쳐주시던가요....
저런일이 권술 56달면서 몇번이나 있기에 대화 스샷 올려봅니다.
공중정원이였고, 처음도 아니였고, 애드도 안내고, 잘 가던 중이였습니다. 권술이 몹을 몰아주는데 좋은걸 알고 잘 모으려고 했는데, 아직 미숙해서 잘 안되더군요. 그 한번에 저보고 못한다고 하는 것을 보고 솔직히 기분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좋게 얘기했으면 뭘 잘못했는지 물어볼텐데, 그런 생각까지 싹 사라졌습니다. 아 물론, 말하는것에서 유치함이 묻어나길래, 적당히 무시하는게 답이라는 것을 알기에 그냥 무시하긴했지만... 이제 갓 돌아온 뉴비한테 게임할 맛 뚝뚝 떨어지게 만드는 저런 유저분은 참...별로네요.
뉴비가 테라에 막 재미 붙이려고 합니다. 좀 도와주세요.
EXP
22,816
(30%)
/ 24,201
|

tbpjh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