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11-19 12:08
조회: 362
추천: 0
현실적인 구제방안1.거래불가 아이템 거래가능으로 교체
Ex. 열쇠로 나오는 지속성 물약 , 붕대 , 이동책등 무과금의 새로운 돈벌이 창출효과 단 이동저장책은 일회용 이동책, 일회용 저장책으로 하고 숫자를 넉넉하게 보상 혹은 이것에한해 기존 방식 유지도 괜찬음 영자도 빕은 팔아야하니까 저렙 인던 활성화 효과도 노릴수있음 레업이 목적이기에 싹쓸이팟도 활성화 2. 레업 보상을 60까지 확대 일번 방안 극대 효과 3. 기존 쿠폰개념을 몇가지로통일 정비 캐쉬보상쿠폰 굳이 시즌별 나늘이유도없고 거래가능으로바꿔야됨 어차피 지금 부캐로 풀어파는데 그게그거고 시간 낭비 현 마석 잊던쿠폰등도 통합하고 숫자로 보상 조절 저렙 전설템 , 유물 낱개, 유물 완제품 부터 만렙 템 까지 악세 등등 숫자로 조절해서 구하게하면 다양한 사냥터 활성화 가능 4. 각종 평판 포인트 간 스왑가능 손해율 적용하여 가능하게하면 전장유저가 인던템을 인던 유저가 전장템 교환수급되어 작게나마 진입장벽을 낮추자 각 마을 세력 평판템 쓰레기로 썩는 것들 활성화 가능 허접 코스튬 부터 채집 템까지 다양하게 부활시키자 섭초기라면 해선 안되겠지만 망해가는 겜 묻혀지는 컨텐츠 활성화시키고 운에의한 드랍을 제외한 노력에 의한 템습득이 조금이나마 나아지는 효과도 있다고 생각함 각종 거래불가는 거래가능으로 거래를 활성화 다양한 돈벌이를 늘리고 저렙 ~고렙 파티사냥 저렙 인던 활성화에 대한 잊던같은 부작용 있는 방법이 아닌 해결책이 될수 있다고 봅니다
EXP
622
(22%)
/ 701
|
가방속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