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에서 모르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서 작성함

1. 저폭 너프 후 저폭 메커니즘 변경

패치 이전에는 저주 딜을 최대한 넣고 (기다리고) 저폭을 써야 쌨던 반면에, 패치 후 며칠 내내 연구해본 결과 저주들의 남은시간이 길면 길수록 저폭 딜이 쌔짐

즉, 절망 스택 쌓아두고 저폭 전에 저주를 몰아쓴 다음 저폭을 써야 딜이 더 쌤

-> 몰이사냥시 악몽 수령쓰기가 매우 애매해짐

2. 힐에도 치명타랑 강타적중이 터짐

오늘 레이드에서 개인힐 6400×2 터지는 걸 직접 목격함
평소 힐량은 1000 후반 - 2500? 정도 본 거 같음

근데 스탯창상 강타적중 확률하고 치명타 확률이 온전히 들어가는 건 아닌듯 함 강타적중 4%붙인지 2주가 넘었는데 처음 봄

3. 단체 힐 2-3번 터지는 버그?

매커니즘은 모르겠으나 가끔 단체힐이 2-3번 터지는 경우가 있음 버그인지 매커니즘인지도 모르겠음

4. 패시브를 활용한 내면의평정 효율 극대화

무결한 정신은 우호 대상에게 이로운효과를 주는 만큼 마나재생이 증가함 보통 단체 힐 6명 다 맞으면 7스택이 쌓임(왜 6이 아닌지 모름)
따라서 내면의 평정 쓰기 전에 단체힐을 돌리고 (추가로 개인힐까지 돌리고) 쓰면 내면의 평정 마나재생 800% 효율을 더 뽑아먹을 수 있음
특히 3번 버그와 맞물리면 10스택 패시브로 괴랄한 마나재생을 볼 수 있음 (그리고 11이상 스택 버그도 있는거 같은게 가끔 마나 5000-6000이 평정 하나써서 회복되는 경우도 가끔 보임)

위의 내용이나 다른 연구결과 공유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