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1년 예산중 국민 세금이 최대 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세금 낸 국민들 대다수가 사퇴하라 압박하라는데도
본인은 좆까라 내 탓 아님 ㅋ ㅇㅈㄹ 한다는거임.....

협회 니들 맘대로 할거면 국가지원금 받지말고 
니들 돈으로만 축구해 시발련들아;;  
사람 열받게 하지말고

이새기들 지들 돈으로만 예산 안굴러가서 스포츠 협회중 국가지원금 제일 많이 타먹으면서
니들 맘대로만 할거라고??????

응 절대 그 꼬라지 못 보지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