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logosian.com/news/articleView.html?idxno=12333

예전에 적은 댓글중에
청와대와 민주당의 고도의 전략으로
민주당을 나눠 좌 우를 다 먹으려고 하는걸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적어도 검찰개혁을 가지고는 그래선 안되는거죠..
싸우는 꼴을보면 희망회로 였다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