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땅에서 드러난대로 와우 세계관의 6가지 근본 힘 중, 질서 영역에 해당하는 최상위 존재가 티탄들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티탄과 같은 최상위 존재들은 질서, 혼돈, 죽음, 생명, 빛, 공허 각각에 이름은 달라도 존재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죽음 영역이 어둠땅 각 성약단 대표들, 공허가 공허의 군주, 빛이 나루 뭐 이런식이죠)

그런데 여기서 의문이 생기는것이, 티탄 판테온 멤버들을 보면 이오나라는 생명의 어머니격의 여성 티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티탄이 이세라와 알렉스트라자에게 에메랄드의 꿈과 생명의 권능을 주었다고 합니다.

분명히 티탄은 질서 영역의 우두머리고 생명 영역은 질서 영역과는 엄밀히 별개의 영역이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질서 영역의 수장인 티탄이 생명의 권능을 가질 수 있는건가요?

이번 용군단 들어서 이세라의 부활 관련 떡밥들을 보면서 이세라, 알렉스트라자, 에메랄드의 꿈 등등 생명 관련된 설정들을 되짚어가다보니 이부분에서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아서 질문드려봅니다.

또한 생명 영역에서 티탄격으로 묘사되는 엘룬의 경우 어둠땅에서 죽음의 수장 중 하나인 겨울 여왕과 자매사이라는 것이 밝혀졌다고 들었는데, 엘룬도 티탄의 일원이라고 봐야할까요? 

생명의 힘 관련해서 설정들을 접할때마다 엘룬과 알렉스트라자, 이세라 등이 번갈아 나오는데 정작 이세라와 알렉스트라자에게 힘을 준건 "질서" 영역인 티탄인데 왜 자꾸 생명 스토리에서 언급되는지 헷갈리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