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린 프라우드무어는 듀로타를 침공하는 나쁜제독으로 보여도 2차 대전쟁에서 아들을 잃어서 슬퍼해요. 캐서린은 이런다고 데렉이 살아돌아오지않는다고 말렸지만 댈린은 "다시는 내 아들같은 희생자가 나오지않기 위해서 호드놈들을 다 죽여야해." 라며 듀로타를 침공했어요. 호드를 전부 없애버려야 댈린한테 아들같은 피해자가 안생길까요?
드워프는 댈린을 구해주는 은인이에요. 드워프는 데렉까지 구할려고 애를 썻는데 댈린은 아들을 잃은게 드워프의 잘못이 아니라고 드워프의 지원을 고마워했어요.
겐 그레이메인은 호드때문에 아들을 잃고 복수심에 사로잡힌 댈린의 심정을 이해해줬어요. 자기도 호드때문에 아들을 잃었어요.
얼라 입장에서 댈린은 어떻게 평가하세요? 특히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에 가족을 잃은 피해자들 입장에서 댈린은 듀로타를 침공하는짓이 아주 잘했다고 했어요. 만약 댈린이 이긴 시대였으면 테라모어와 텔드랏실이 호드한테 불타지 않았을까요?
댈린은 남들이 자신을 미쳤다해도 자기가 한짓은 아들의 복수를 위해서라고 했어요.만약 호드를 없앤다해도 스컬지와 불타는 군단이 침공해오면 댈린은 후회안해요? 아들의 복수를 끝났으면 후회는 안하겠지만 스컬지나 불타는 군단이 캐서린을 죽인다면 댈린은 데렉을 죽인 녀석들처럼 똑같이 박살내겠다고 증오를 해요.
댈린 프라우드무어는 얼라한테 어떤 평가에요? 호드를 증오하는 얼라들한테 호드를 공격하는 아주 잘한 영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