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패치 이후 
게임 실행시 또는 게임 도중에 블랙아웃으로 컴을 재부팅해야만 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합니다.
혹시 같은 증상을 겪다가 해결 하신분이 계신가요?

검색하여 여러가지 조치를 해보았으나 달라지지 않아서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1. DX12 를 DX11로 바꾸어 보았고
2. 게임내 설정과 앤비디아 그래픽 설정을 모니터 주사율 보다 -3 낮게 설정했습니다.
3. 최신 드라이버 설치
4. 와우에 안정적이라고 평가받는 이전 드라이버 버전 찾아 설치
5. G-Sync 비활성화

등등을 해보았는데 달라지지가 않았습니다. 

해결법/추측성 아이디어
있으시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