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을 고려중이라 여쭤봅니다.

아즈섭에서 파티찾기 채널은 얼호 통합인가요? 아니면 얼호는 채팅 채널이 따로인가요?

경험삼, 따로일거 같기는 한데 궁금합니다.

아즈 얼라 숫자도 궁금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