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형님들 제목 그대로입니다
저는 현재 퇴근후에 와우를 즐기는 와린이 구요.,
와우를 처음시작한것도 같이 일하는 직원분의 권유로시작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요즘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했습니다만.
저에게 큰시련이 왔습니다
제가 26년6월16일(화)저녁 까지 잘접속했었는데요
26년 6월 18일(목) 접속하려고보니 계정이 영구정지가 되었다고 뜨는겁니다
근데 더문제는 제가 이메일을 예전에 사용했던거로 등록해놔서(현재 전화번호도바뀌구 분실상태) 거기에 정확한답변은 못들었는데요 ,이의제기를 두번해서 엊그제?토요일쯤에 답변이 왔는데 블리자드 당사는 영구정지에 뭐 철저히 조사하고나서 실행한다 이런답변만 오고(제가 첫번째 이의제기때 변경된 이메일로 다시 정확한사유를 보내달라고했습니다) 이미 제공된사유기 때문에 다시제공하지않는다 라는답변을 받았습니다 .진짜 허망하기 그지없지만 그 짧은시간 (대략 두달 넘었습니다) 푹빠진건지
지난 토요일부터(6월 20일)밤에 새로운계정을 만들어 즐기기삭했고 분명 어제(6월 21일 일요일)까지 이상이 없었는데
지금 들어가려고보니 새로운계정도 영구정지가 되어있습니다
이번에는 혹시 몰라서 제가 사용중인 다른메일로 배틀넷 입력했는데 메일이 와있더라구요 계정정지 사유가 게임시스템 악용이라고합니다
첫번째 계정때도 그렇고 지금 새로 만든계정이 이제 겨우 15레벨인데 도대체 뭐가 악용인건지 감도오지않습니다
저는 무조건 pc방에서 이용하구요
애드온?뭐 이런거 설치도 못하고 하는법도 모르구
그냥 완전 라이트 유저인데 계정 정지사유가 시스템 악용이라는게 믿겨지지않습니다 이럴때는 도대체 어떻게해야하나요
일단 두번째 계정 첫 이의제기했고 첫번째 계정 이야기하면서
정확한 설명이 없다면 (소비자보호원 민원제기 예정)이야기
까지 했습니다
솔직히 첫번째 때도 인정하지않았고 그래서 계속 민원제기할
생각이였지만 이제 만든지 3일째 케릭터로 뭐가 악용한건지도 모르겠고 여타 거래나 이런거 하지도않고 시도도안했습니다
이제는 진짜 억울해서라도 할수있는 최선을다하려고 하는데요
형님들 정말 귀한시간을 뺏어서 죄송하지만 조금이라도
제가 참고하고 도움될만한 조언이 있다면 꼭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지금 진짜 너무속상해서요..제발 도와주세요 허접하고 조리없이 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좋은하루가 되셨기를 바랍니다(아 첫번째계정은 배틀넷 보안 로그인 장치했고 두번째계정은 하지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