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부죽 키운지 2주된 부린이 입니다.
귀마개님 영상과 여기 선배님들 여러 글들을 통해서 부죽을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단일은 정형화되서 문제없는 듯 한데, 진균 신화하며 광딜 관련해서 궁금증이 발생했습니다.
287에 16만 dps 정도 나오는데 18~20만 dps 나오는 부죽딜도 많더라고요. (물론 쫄 나오자마자 쳤을수도 있지만...)
쫄 나오거나 부화할 때 룬을 모아뒀다가 전염병을 치는데 이때 타겟을 어떻게 해야되나요?
저는 전사무리 한 번, 진균무리 한 번 전염병 쓰고 그다음부터 넴드타겟으로 전염병,스컬지일격을 누르는데 이게 맞는 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