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08
조회: 180
추천: 0
부죽 딜이 왜케 안나올까요![]()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귀마개님 동영상 보고 쩔딜 한번되고싶어서 부죽을 시작했는데 딜이 생각보다 잘 안나옵니다 우선 제 스펙은 사진 첨부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오프닝딜은 돌-고-부-사-어-영- 죽부 / 사용후 자원에 따라 전염병&스컬지 사용합니다 부패의 낫 리필해주고 부패 2회 충전되면 영수 + 스컬지 사용합니다 쿨기가 없을땐 부패의낫은 유지해주고 스컬지랑 전염병을 사용합니다 ( 룬사용을 주로 하라고 어디서 봐서 주로 스컬지를 사용하고 룬마력은 80~90퍼를 유지합니다) 단일에서는 오프닝딜때와 같게하는데 전염병 대신 죽음의 고리를 사용합니다 보통 딜이 어느정도 나와야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잘나와봐야 13만???? 잘 안나오면 11만 정도 되는것같습니다 (딜 단위를 10만단위로 표현하는게 맞나 잘 모르겠어요ㅠ) 그래서 제가 제대로 딜을 하는지 약간 의문이 듭니다 ㅠㅠ 형님들 괜찮으시다면 많은 지적 부탁드립니다
EXP
410
(10%)
/ 501
|

꽃미녀매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