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feedback-dragonflight-season-1-class-sets/1354609

죽음의 기사

  • 혈기
    • 2세트: 뼈의 보호막 중첩 한 개를 소모하면 20% 확률로 룬 하나를 생성합니다.
    • 4세트: 뼈의 보호막 중첩 10개를 소모하면 10초 동안 공격력과 가속이 10% 증가합니다.

  • 냉기
    • 2세트: 절멸과 서리낫의 치명타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4세트: 절멸과 서리낫이 15% 확률로 도살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부정
    • 2세트: 고름 상처를 파열시키면 구울이 역겨운 주입 효과를 얻어 5초 동안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기본 구울의 공격이 15% 확률로 8초 동안 공격력과 가속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역겨운 주입이 지속되는 동안 확률이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 파멸
    • 2세트: 혼돈의 일격과 칼춤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혼돈의 일격과 칼춤이 20% 확률로 6초 동안 피해량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치명타 공격시 확률이 증가합니다.

  • 복수
    • 2세트: 절단과 균열의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20% 많은 격노를 생성하며, 15% 확률로 영혼 파편 하나를 추가로 생겅합니다.
    • 4세트: 영혼 폭탄과 영혼 베어내기가 12% 확률로 50%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적중당한 적이 8초 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를 15% 감소시킵니다.

드루이드

  • 조화
    • 2세트: 별빛쇄도와 별똥별이 다음 천벌이나 별빛섬광의 공격력을 5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4세트: 일월식에 돌입하면 다음 별빛쇄도나 별똥별이 천공의 힘을 소모하지 않고 5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야성
    • 2세트: 도려내기와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4세트: 마무리 일격이 5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소모한 연계 점수 하나당 1%씩 증가시킵니다.

  • 수호
    • 2세트: 꿰뚫기의 발동 확률이 5% 증가합니다. 꿰뚫기가 짓이기기의 공격력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짓이기기와 난타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짓이기기로 입힌 피해량의 100%만큼을 회복합니다.

  • 회복
    • 2세트: 회복, 피어나는 생명, 급속 성장, 꽃피우기, 평온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 4세트: 꽃피우기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다음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10%씩 증가하며,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 피어나는 생명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자연의 신속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씩 감소합니다.

기원사

  • 황폐
    • 2세트: 강화 주문이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5%만큼 증가하고, 강화 주문을 시전하면 치명타 및 극대화 확률이 6초 동안 5%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강화 주문이 25% 확률로 만족함을 유발하지 않고 6초 동안 위상들의 분노 효과(블러드)를 부여합니다. 

  • 보존
    • 2세트: 강화 주문이 회귀의 극대화율을 6초 동안 5% 증가시킵니다.
    • 4세트: 회귀가 치유하면 일정 확률로 다음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이나 치유량이 20% 증가하고 즉시 시전됩니다. 최대 2회 중첩됩니다.

사냥꾼

  • 야수
    • 2세트: 살상 명령이 10%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10% 확률로 날카로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4세트: 날카로운 사격이 50% 확률로 다음 코브라 사격이나 일제 사격의 집중 소모량을 제거합니다.

  • 사격
    • 2세트: 신비한 사격과 일제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조준 사격이 50% 빠르게 시전되고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20%를 6초 동안 출혈 피해로 입힙니다.
    • 4세트: 원거리 자동 공격이 10% 확률로 다음 신비한 사격이나 일제 사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을 100% 증가시킵니다.

  • 생존
    • 2세트: 랩터의 일격과 살쾡이의 이빨, 저미기, 도살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4세트: 랩터의 일격, 살쾡이의 이빨, 저미기, 도살이 10% 확률로 다음 랩터의 일격, 살쾡이의 이빨, 저미기, 도살의 집중 소모량을 제거합니다.

마법사

  • 비전
    • 2세트: 비전 충전물 하나당 비전 작렬의 치명타율이 5%씩 증가하고 신비한 폭발의 치명타율이 3%씩 증가합니다.
    • 4세트: 비전 작렬이나 신비한 폭발이 최소 하나의 대상에게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비전 탄막의 치명타율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 화염
    • 2세트: 몰아치는 열기로 시전되는 불덩이 작렬과 불기둥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4세트: 화염 작렬, 불사조의 불길, 화염구의 피해량과 치명타율이 10% 증가합니다.

  • 냉기
    • 2세트: 얼음창과 얼어붙은 구슬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4세트: 서리의 손가락을 소모하면 6초 동안 눈보라의 공격력이 25%만큼,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 양조
    • 2세트: 범의 장풍이나 회전 학다리차기가 적에게 적중하면 양조사의 리듬 효과를 얻어 10초 동안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이 1%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 중첩됩니다.
    • 4세트: 양조사의 리듬 중첩 하나당, 정화주가 제거하는 시간차로 지연된 피해량이 3%씩 증가합니다.

  • 운무
    • 2세트: 포용의 안개, 정수의 샘, 생기 충전이 소생의 안개에 걸린 대상에게 주는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4세트: 정수의 샘과 생기 충전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고, 소생의 안개에 걸린 대상이 정수의 샘으로 치유를 받을 때마다 소생의 안개의 지속 시간이 1초씩 연장됩니다.

  • 풍운
    • 2세트: 분노의 주먹이 다음 2회의 해오름차기나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분노의 주먹이 이제 다음 3회의 해오름차기나 회전 학다리차기를 강화시키고 강화된 발차기가 다음 분노의 주먹이 지속되는 동안 유연성을 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성기사

  • 신성
    • 2세트: 신성 충격이 10초 이내에 시전하는 다음 치유 효과의 극대화율을 10% 증가시킵니다.
    • 4세트: 직접 치유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다음 신성 충격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보호
    • 2세트: 응징의 방패가 빛의 유연성을 부여해 자신과 자신에게 가장 가까운 아군 한 명의 유연성을 4초 동안 4%만큼 증가시킵니다.
    • 4세트: 정의의 망치나 축복받은 망치를 시전하면 무기 막기 확률이 x초 동안 y%만큼 증가하고 빛의 유연성의 지속 시간을 1초씩 연장시킵니다.

  • 징벌
    • 2세트: 심판의 칼날과 심판이 성전사의 힘을 부여해 다음 성전사의 일격이나 신성화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2회 중첩됩니다.
    • 4세트: 성전사의 힘을 소모하면 다음 심판의 칼날의 피해량이 소모한 성전사의 힘 중첩 하나당 50%씩 증가합니다.

사제

  • 수양
    • 2세트: 신의 권능: 보호막을 시전하면 다음 직접 공격 주문 또는 직접 치유 주문의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4세트: 회개가 피해량의 100% 또는 치유량의 30%만큼 다음 신의 권능: 보호막의 효과를 증가시킵니다.

  • 신성
    • 2세트: 회복의 기원을 시전하면 다음 치유나 치유의 기원의 시전 시간이 1.0초 감소하고 빛의 권능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2.0초 증가시킵니다.
    • 4세트: 빛의 권능: 평온 또는 빛의 권능: 신성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돌아오면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8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 암흑
    • 2세트: 정신 분열이 다음 파멸의 역병이나 정신 불태우기의 공격력을 20%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 4세트: 파멸의 역병과 정신 불태우기가 8초 동안 가속을 5% 증가시킵니다.

도적

  • 암살
    • 2세트: 독살이 무기의 독 피해량도 10% 증가시킵니다.
    • 4세트: 무기의 독이 직접 피해를 입히면 50% 확률로 패혈성 상처 효과를 얻어 8초 동안 출혈 피해량이 2%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

  • 무법
    • 2세트: 속결이 다음 사악한 일격이나 매복의 공격력을 소모한 연계 점수 하나당 20%씩 증가시킵니다.
    • 4세트: 사악한 일격의 효과로 비용이 절반으로 감소한 권총 사격이 다음 속결의 공격력을 50% 증가시킵니다.

  • 잠행
    • 2세트: 절개와 검은 화약이 소모한 연계 점수 하나당 2%씩 다음 기습,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의 공격력과 치명타율을 증가시킵니다.
    • 4세트: 기습, 그림자 일격, 표장 폭풍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6초 동안 절개와 파열의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검은 화약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주술사

  • 정기
    • 2세트: 번개 화살, 연쇄 번개, 용암 폭발이 다음 대지 충격이나 지진의 공격력을 2~3%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10번까지 중첩됩니다.
    • 4세트: 대지 충격이나 지진을 시전하면 10초 동안 특화가 10% 증가합니다.

  • 고양
    • 2세트: 폭풍의 일격이 다음 용암 채찍의 공격력을 10% 증가시키고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추가로 1개 더 생성하게 합니다.
    • 4세트: 소용돌이치는 무기 중첩을 소모하면 중첩당 0.5초씩 폭풍의 일격, 용암 채찍, 낙뢰, 화염 충격, 냉기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작위로 감소시킵니다.

  • 복원
    • 2세트: 치유의 토템, 폭우의 토템이 활성화된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 증가합니다.
    • 4세트: 치유의 토템, 폭우의 토템이 만료되거나 파괴되면 10초 동안 가속이 1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 고통
    • 2세트: 고통이 영혼의 조각을 생성하면 일정 확률로 잔혹한 감화 효과를 얻어 6초 동안 가속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잔혹한 감화가 잔혹한 통찰 2중첩을 부여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잔혹한 통찰 중첩 하나당 다음 사악한 환희나 부패의 씨앗의 피해량이 40%씩 증가합니다.


  • 악마
    • 2세트: 악마 화살과 지옥폭풍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4세트: 악마 화살이 일정 확률로 다음 굴단의 손이 50% 증가된 피해를 입히고 즉시 시전되게 합니다.

  • 파괴
    • 2세트: 영혼의 조각을 소모하면 일정 확률로 혼돈의 소용돌이 효과를 부여해 10초 동안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10% 증가시킵니다.
    • 4세트: 혼돈의 소용돌이가 지속되는 동안 혼돈의 화살, 점화, 소각의 치명타 효과가 대상에게 폭발을 일으켜 8미터 이내의 적들에게 피해량의 2~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수가 5마리를 넘으면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전사

  • 무기
    • 2세트: 필사의 일격과 회전베기의 공격력과 치명타율이 10% 증가합니다.
    • 4세트: 필사의 일격과 회전베기와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 효과가 6초 동안 공격력과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5% 증가시킵니다.

  • 분노
    • 2세트: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4세트: 급살이 마무리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키고 남은 생명력과 상관없이 모든 대상에 사용할 수 있게 할 확률이 크게 증가합니다.

  • 방어
    • 2세트: 복수가 선봉대의 결의 효과를 부여해 5초 동안 공격력을 4%만큼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를 4%만큼 감소시킵니다.
    • 4세트: 선봉대의 결의가 지속되는 동안 입힌 피해량의 10%에 해당하는 고통 감내를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