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23
조회: 139
같이 4천 점 정도 까지 등반해보실 수드님 모십니다쐐기 상위 1% 업적+탈것을 목표로 4천점 프로젝트 하실 수드님 구합니다.
시작은 19단단 돌로 시작 할 생각입니다 . 일정 주 4일 정도 평일+일요일에 8:30~12:30 예정이고 추가 조율 가능 쐐즌 목표가 아니라서 빡빡하게 하지는 않을 예정이지만 건설적인 피드백을 통해 점수 상승이 목표입니다. 같이 하시는 분들 다 성격도 모나지 않고 편한 분위기에서 하는 편이라 이에 잘 맞는 분으로 구하고있습니다. 현재 조합 : 운무 부죽 흑마or증강 정술 현재 점수가 아직 낫더라도 이전 시즌에 탱커로 고단등반 경험 및 팀쐐기 경험있으시다면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오픈카톡 : https://open.kakao.com/o/sXWJpJAi
EXP
505
(5%)
/ 601
|
Arg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