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토가르(2탱 5힐)


이런 패턴의 네임드가 없었다보니 트라이하면서 진도 나가는게 재밌었고 힐러 자체도 상대적으로 편한 넴드 같네요.


신화에서도 기차는 랜덤으로 3개 기차가 2번씩 올 때 빼고는 패턴이 정해져 있습니다. 


공대 힐러 구성에 따라 다르겠지만 명료함찍고 탱힐 위주로 봤습니다.


파동 수류탄은 던지는거보고 피하기도 가능하고 바닥 밟아도 피하면 되고 힐러한테는 시한 폭탄도 안걸려서 편합니다.


공대힐이 필요한 타이밍은 강철 함성과 산림방화포인데 강철 함성은 힐업 충분히 가능한데 +@ 들어오는 시점이 아프고 


산림방화포 같은 경우는 어쩔 수 없이 한틱은 맞게 되는데 천깃을 써도 대각선으로 피한다면 2틱이 들어 오는 느낌이였습니다.(3틱까지는 어찌 살아도 4틱 이상은 살리기 힘들어 보이네요)


트라이때는 산림방화포에 공대 피가 빠지고 그거 복구하는 타이밍에 탱 급사도 심하니 신경써주셔야 합니다.


이걸 제외하고는 트라이 할수록 패턴이 보이니 재밌게 잡으실 수 있어요.



8. 강철의 여전사들(2탱 4힐)


일단 워로그를 보니 다른 공대 킬 영상을 보나 전체적인 힐 요구량은 신화 넴드중에 가장 낮습니다.


단지 신화 8넴까지중에는 젤 지루하고 킬 시간도 긴 넴드 같네요.


여기서 2수사 쓰는 공대들도 많이 보이던데 수사 자체가 배 구경도 못하는 그냥 명료함 셔틀입니다.


칼날돌진 유도자 + 피의 의식 유도자에 명료함과 보막 감는걸 최우선으로 했고 명료함이 빠르게 채워진다면 탱 명료함과 공대 힐 지원을 했습니다.


속사나 심장추적자때문에 명료함을 충분히 못감았으면 그냥 고억을 줘버리는것도 좋은거 같네요.


유가로 관통사격이 씹히고 경련의 그림자도 씹히는데 경련의 그림자는 디법이 걸리기 전에 유가를 써주셔야 됩니다.(다만 영상에서는 다 못 씹었네요)


사이페는 크게 차이가 없고 보이는것보다 폭탄 범위는 넓지 않고 만피나 보막정도 있으면 폭탄 한방에 죽지 않습니다.


마지막에 가란을 올려보내고 마라크의 광역뎀을 버티면서 잡는다면 거진 잡힌거나 다름 없고 포탑 디법이 아프니 조심해 주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