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패치내용 - 드루이드


새로운 능력
 - 자연의 탐구자 : 회복드루이드 전문화로 얻으며 치유량 10%증가
 - 야생버섯 : 회복의 오버힐되는 치유량의 25%만큼을 야생버섯이 축적함


변경사항
 - 회오리 바람 : 야성 전문화일 경우 쿨타임이 20초 생김, 조/회/수 변경없음
 - 요정떼(특성) : 여러타켓에 사용해도 모두 이속저하 정상적으로 걸림 (기존 - 새로쓰면 전 타켓이 이감 풀렸음)
 - 광포한 재생력 : 전투력기반 힐량 10%증가
 - 포효 : 이제 인간형에서 사용시 자동으로 곰폼으로 되지 않고 곰변신이 필요하다고 알림
 - 무력화 : 데미지 100%상승(2배)
 - 야생의 징표 : 마나소모 기본마나의 22%에서 10%로 감소
 - 회복 : 기본마나 16%에서 14.5%로 감소
 - 도려내기 : 전체적으로 15%정도 데미지 증가
 - 공생 : 2초 시전에서 6초시전으로 증가
 - 난타 : 모든 전문화에서 사용할수 있는것에서 수호/야성에서만 사용으로 변경. 조드/회드 스킬 삭제
 - 천벌 : 데미지 9% 상승
 - 세나리온의 보호 : 힐량 2배로 상향
 - 야수 탈주 : 재설계, 더이상 숨기 상태로 되지 않고 4초간 이속을 50% 증가시킴
 - 자연의 군대 : 이제 드루의 조화, 야성, 수호, 회복 전문화별로 나오는 땔감들이 실제 뭔짓을 하는지 상세한 툴팁이 제공됨.
 - 대규모 휘감기 - 2분쿨에서 30초로 쿨타임 대폭 감소
 - 자연의 경계 - 3분쿨(180초)에서 1.5분(90초)로 쿨타임 반으로 감소, 공격력/치유량 20%증가에서 10%증가로 감소
 - 숲의 영혼 - 조화:일/월시 끝날때 20씩 얻던 에너지 40으로 증가, 수호: 짓이기기 추가 분노 획득량 2->3으로 증가, 회복:신치사용시 시전속도 50%->75%증가
 - 태풍 - 20초쿨 -> 30초쿨로 변경

 조화 - 별섬 데미지 9%증가, 별폭풍 데미지 9%증가
 야성 - 야생의 포효로 얻은 전투력이 표범폼에만 영향을 줌.
 수호 - 특화:자연의 수호자 기본 방어력 증가량이 10%에서 12%로 증가, 두꺼운가죽:근접치명타 6%감소에서 모든(마법포함) 치명타 6%감소로 변경
       맹위(쓸모없이 뜨는 후려치기 반짝이펙트) : 효과가 10%정도 늘어남?(확실하지 않음 - 아리송함)
 회복 - 자연의 탐구자(신규) - 모든 치유력 10%증가, 야생버섯:피우기 - 초과치유로 얻은 보너스 힐량이 범위내 모든 대상에 분배되어 치유됨

 

*문양
 - 문양:회오리 바람 - 사거리 4미터 증가에서 5미터 증가로 1미터 증가

 

*공생
 - 조드가 사제로부터 얻는 분산의 쿨이 2분에서 3분으로 늘어남
 - 야드가 전사로부터 얻는 분쇄의 강타가 즉시시전에서 1.5초의 시전시간을 가짐

 

아이템

PVP 2셋효과 - 15%이속증가가 더이상 고양이의 민첩함과 중첩되지 않음. (둘다 있어도 15%증가)
PVP 4셋효과 - 기존효과에 더불어 두개골 강타로 성공적으로 주문을 차단할시 격노(곰폼)의 쿨타임이 초기화됨
PVP 장갑효과 - 기존효과에 더불어 격한 포옹의 지속시간을 1초 증가시킴


T15 조화 2셋 : 별폭풍 치명타확률 10%증가
T15 조화 4셋 : 자연의 은혜가 기존효과와 더불어 지속시간내에 추가로 치타와 특성을 1000만큼 올려줌

T15 야성 2셋 : 마무리 일격시 콤보포인트당 15%확률로 대상에 콤보포인트 획득
T15 야성 4셋 : 호랑이의 분노 사용시 다음 3회의 짓이기기, 칼날발톱, 흉포한 이빨, 찢어발기기, 휘둘러치기 치명타확률 40% 증가

T15 수호 2셋 : 야생의 방어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공격을 회피하면 10초이내의 광포한 재생력의 치유량을 10%증가시킴. 10회까지 중첩가능
T15 수호 2셋 : 격노가 활성화 되어 있을 경우 분노획득량 50%증가

T15 회복 2셋 : 신치로 활성화되는 바닥의 치유대상이 3명에서 4명으로 증가
T15 회복 2셋 : 회복으로 생명력이 치유될때마다 6%씩 치유량이 증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