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요일전야를 맞이하여 할게 너무없는나머지 오늘도 테섭에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어제는 딸랑 미터기만 올려놔서 스킬업타임이 궁금하신 분들이 계셔서 버프지속시간을 재면서 이런저런 셋팅을 해봤네용

 

 

테섭은 말그대로 테스트 섭일 뿐이고 본섭에 적용될때까진 변경점이 더 있을 예정이니 재미로, 이럴예정이구나 정도로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다시 본섭셋팅 업타임을 기준으로 하기 위해 본섭셋팅 1억딜을 했습니다.

 

무달//심책 880렙 1억딜입니다.

 

 

전투시간 총 4분가량에 어춤유지 비율 40%네요, 어칼은 32%입니다만 손목의 영향이 좀 있겠죠

 

 

다음은 오늘 4전설을 뽑는바람에 신발이 또 멀리 날라가버린 기념으로 4셋+노신발 본섭장신구로 1억딜 해보았습니다.

 

잠대//선견 , 4셋+손목+노신발

 

 

역시 신발이 있어야 하는가봅니다.. 53만정도..높긴하지만 60만은 안나오네여 역시 ㅠ

 

 

스킬업타임입니다 어춤비율이 늘어난걸 보실수 있습니다. 현자타임이 미세하게 줄어듭니다. 맨 마지막에 기만은 테섭에 적용된 버프로 은신 후 3초은신시 은신기술을 쓸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버프창입니다. 본섭에 적용되면 은신스킬관리에 더욱 용이해지겠네요.

 

 

이제부터 꿈의 셋팅 들어갑니다. 

 

4셋+운명의 수렴(어춤쿨감)+전설신발, 손목 착용 후 1억딜입니다.

 

 

어제보다 잘나왔네요.. 아마 어제는 처음 쳐본거고 오늘은 손에 좀 더 익어서 실수가 적었나 싶네요

 

 

 

스킬업타임을 보시면 얼마나 은신을 유지했는지 느껴지시나요? 잠행 은신 시 생성되는 어둠의 포옹이 92%네요, 은신 풀리고 10초동안 유지되므로 어춤이 끝나고 10초안에 다시 은신을 활성화 한 시간이 높다는게 보이네요

 

어춤은 56.5% 지만 1억딜 끝나고 전투가 안풀린 채로 스샷찍느랴 조금 늘어난 듯 보입니다. 체감 현자타임은 거의 제로에 가까웠습니다. 은신풀리고는 세이브해둔 버블로 5절개 두번치는 시간이 있으니까요

 

어둠의 칼날은 무려 70%지분을 차지하네요, 어칼을 달고 살았다고 보시면됩니다. 전투시간 약 3분동안에 말이죠

 

 

다음자료는 보너스입니다.

 

4셋+신발+손목+정령매개체(앵거상위템) 입니다. 운명의 수렴은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딜량은 비슷하게 나왔네요, 근데 버프가 좀 사기적으로 받았습니다.

 

 

보시면 어춤지속시간은 50%이상으로 4셋+신발만 가지고 가도 현자타임을 거의 줄일 수 있습니다.

 

냉기 마법부여는 장신구 고유효과로 특화올려주는 녀석인데 운좋게(?) 이녀석만 발동했네요..

 

정령장신구 사용해본 결과 체감 발동률은 그리 높은편은 아니였습니다. 앵거처럼 더블로 발동하는 경우도 거의 없었고요.. 이부분은 더 때려봐야 알겠지만 일단은 이정도 결론을 내릴 수 있겠네요.

 

 

 

본섭에 밤요가 적용되서 신발이 있으신 잠행유저라면 거의 현자타임 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듯 하네요. 신발이 없더라도 어느정도 현자타임은 줄어들지만... 신발+4셋효과가 어마어마합니다.. 거기에 손목까지 가지고 계시다면 ㅠㅠ

 

 

 

아 그리고 테섭에서 실험을 계속 하고있는데 아무래도 본섭과 달리 렉이 좀 심하네요. 기본적 콤보 어춤내에 그그절그그 가 원활이 안돌아갈 때도 종종있었습니다. 그부분은 어쩔수가 없네요 ㅠㅠ

 

 

앞으로도 종종 테섭들려서 장신구발동률이나 기타 실험들을 해볼 생각이니 또 궁굼하신점 있으시면 쪽지로 문의주세여, 시간나는대로 실험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