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글은 심크주의입니다.

 

심크를 신봉하지 않지만 재미삼아 성능비교만 한 기록입니다. 확률의 경우 심크를 돌릴때마다 다른값이 측정되기때문에 재미+비교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심크에드온을 깔아본 기념으로 성물비교를 해봤습니다. 일단 제 생각에 괜찮다 생각되는 조합 몇개로만 측정했고 결과는 생각보다 어메이징..합니다.

 

 

먼저 아무런 전설이 없을 때 성물비교입니다. 코어전설이 없을 땐 어떤성물이 좋을까 궁금해서 해봤습니다.

 

성물은 모두 템렙 880으로 맞췄습니다.

 

 

노전설 4셋 스펙입니다. 템렙이 많이낮고 엉망이지요?

 

 

 

결과가 예상과 다르네요, 의외로 원기왕성한 기습이 상위권입니다.  

 

 

이게 원기왕성한 기습이고요, 예전에 허수아비에 그격만 1만번정도 그어봤을 때 대략 25%정도의 확률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전설이 전혀 없을 때엔 기력수급이 가장 잘되는 요 성물이 1ST인듯 하네요, 전부다 섞어주기보단 절개크리를 섞어주는게 좀 더 점수가 높습니다. 예상외지만 한번 써봐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그리고 이건 제 셋팅, 손목+신발 2코어와 4셋의 조화입니다.

 

 

손목이 들어가면 어칼시간증가가 무조건 올라갑니다. 그리고 절개크리도 확 올라가죠, 어칼증가+절개로 적당히 셋팅하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원기왕성기습도 중위권에 포진이지만 갭을보시면 큰 차이가 없습니다. 이녀석 3개로 셋팅하시면 될듯합니다.

 

 

 

여기에 운수가 들어가면 어떻게 되는지도 실험해봤습니다.

 

장신구 중에 단지를 빼고 운수착용(영웅890템) 후 심크입니다.

 

 

아까보다 어칼증가가 확 올라오네요, 절개3보다 어칼이 들어가있는게 가장좋습니다. 어칼>절개>원기습 순서라고 보시면 될듯하네요.

 

심크로 성물비교방법을 여태모르다가 오늘 취업이 안되는 시간에 짬을내서 해봤는데 결과는 나쁘지 않네요.

 

 

 

결론은

 

노코어 전설은 원기왕성한 기습 > 절개크리 > 어칼시간증가

 

손목은 어칼증가>절개크리 >원기왕성한 기습

 

순서대로 모우시면 될 것 같네요. 암칼성물, 그격성물은 이제 지는 꽃입니다. 놓아주셔도 될 듯 합니다.

 

 

 

 

+) 신발+어깨전설 추가

 

신발+어깨의 경우 어칼시간증가는 쭉 떨어지고 원기왕성한 기습과 절개크리가 올라갑니다, 의외로 그격뎀증이 선방을 보이는데 아마 그격뎀증+어깨크리 덕분이 아닐까 싶네요

 

그격뎀증을 안섞었는데 아마도 원기왕성한기습>그격뎀증>절개크리 순으로 가지않을까 싶네요.

(근데 솔직히 요 셋팅은 다 고만고만 합니당.. 갭이 거의 없네여, 템렙높은거 위주로 끼워주시면 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