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무법만 올려놓고나서 잠행은 외면한 것 같아 열심히 돌려봤습니다.

심크에 사용된 케릭터는 전설2개 기준 템렙 917, 암칼2&절개1, 운수&밤꽃이 기본 베이스 입니다.





세트효과별 데미지 증가율



단일타겟에 평균 300초. 사용전설은 어깨와 손목, 특성 2210011

Base = 모든 세트효과 비활성화

SUB_T19_2pc = 밤요 2셋 효과만 활성화

SUB_T19_4pc = 밤요 4셋 효과만 활성화

SUB_T19_2pc&4pc = 밤요 2셋 & 4셋효과 활성화

SUB_T20_2pc = 살게 2셋 효과만 활성화 

SUB_T20_4pc = 살게 4셋 효과만 활성화

SUB_T20_2pc&4pc = 살게 2셋 & 4셋효과 활성화



잠행은 밤요 4셋효과가 약한 점만 빼면 괜찮은 편입니다. 

맛있는코코팜님께서도 올리신바가 있지만 단순 살게 4셋보다 밤요2&살게2 셋이 더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2&2셋을 착용하면서 특성을 저런식으로 바꿔서 사용하면 좀 더 강한 딜을 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고레벨 밤요티어를 보유중이시면 한번 생각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댓글을 읽다가 이솔쟈님의 좋은 아이디어를 활용해서 

4&2셋 혹은 2&4셋 with 손목신발 조합으로 단일타겟 시뮬을 돌려보니...




전설 손목과 전설 신발 에 밤요2셋 & 살게 4셋이 더 좋은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2전설 기준 단일타겟 비교



평균 300초, 특성 2210011, 살게 4셋, 단일타겟

생각보다 라벤홀트가 많이 올라간 것 같군요.




2전설 기준 2타겟 비교



평균 300초, 특성 2210011, 살게 4셋, 2타겟





평균 300초, 특성 2210013, 살게 4셋, 2타겟




   ※  3타겟딜은 딜사이클(APL)에서 버그가 있는 것 같아 생략합니다.






단일타겟 EP (Scale Factors)



살게 4셋, 손목&어깨 기준이긴 한데, 특화 외에도 치명타와 유연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성물 비교


성물비교는 3회피 성물을 기준으로 다른 성물을 바꿨을때의 시뮬레이션입니다.

마찬가지로 단일타겟을 기준으로 하며, 어깨전설과 손목전설을 사용하였습니다.

2210011 특성을 사용하였습니다.

중간중간에 특정성물이 어느정도의 가치가 있는지 무기레벨 구간을 넣어뒀습니다. 



무기레벨은 위 스샷의 노란색 박스안의 효과로 증가되는 레벨을 의미합니다. 
혹시라도 성물의 아이템레벨과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대체로 무기레벨이 5가 오르면 성물의 아이템레벨은 15가 오릅니다.


3회피 성물에서 성물 1개 교체








3회피 성물에서 성물 2개 교체






3회피 성물에서 3성물 교체











+장갑관련 (글 쓰고나서 읽어보니 장갑은 전혀 언급이 안되어있어서 부랴부랴 추가했습니다.)


장갑+@ 단일타겟 



평균 300초, 특성 2210011, 살게 4셋




장갑+@ 2타겟



평균 300초, 특성 2210011, 살게 4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