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이 나오고 패치에 따라 세팅등에 변화가 있는거 같아서 ej 포럼을 들어가봤습니다. 현재는 파흑만 업데이트되어 있네요.

 

바뀐 내용이나 궁금해하실만한 부분 위주로 설명하겠습니다.

 

1. 특성

 

동일합니다.

 

2. 문양

 

역시 동일하네요. 소각문양은 쓰지않고 그대로 제물, 점화, 임프입니다.

 

3. 스탯 우선도

 

1) 359~378

지능>주문력>적중(만적까지)>가속>크리>특화

2) 378~397

지능>주문력>적중(만적까지)>가속>특화=크리

3) 403~416

지능>주문력>적중(만적까지)>가속(2681까지)>특화>크리>가속

 

우선도에 변화가 생겼네요.

지능 주문력 적중은 다 같고 템이 좋아질수록 특화의 비중이 올라갑니다. 딱 해당 템렙기준에 맞춰서 세팅한다기보다는

가속 2681 이후는 특화로 간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네요.

 

4. 셋효과

 

1) 2피스 : 전투시간에 따라 다르지만 2%정도의 디피 상승효과입니다.

2) 4피스 : 영불사를 쿨마다 사용한다면 2.5%정도의 디피 상승이 있습니다.

 

5. 스킬사용순서

 

영불버프>영불사(4셋일시)>악영>제물>점화>운파(몹이 최소 15초 이상 살아있을때)>부패>연소>암불>임강영불>혼화>소각

 

그 전과 같거나 뻔한 내용은 제외하고 바뀐 내용이나 참고할 만한 부분만 설명하겠습니다.

 

1) 4셋인 경우 영불사를 쿨마다 사용해줍니다.

2) 혼화는 영혼 갈취 발동을 위해 쿨마다 써주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블러드등으로 시전시간이 1초 이하가 될 경우는 쓰지않는걸 권하고 있네요.

3) 임강영불은 바로 소비하는것 보다는 영불버프를 최대한 사용할수 있게 세이브해서 사용하는 것이 약간의 디피상승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차이는 매우 적으며 전체 전투에는 그다지 영향이 없을 것입니다.

4) 암불은 밀리사거리인 경우 쿨마다 써주는게 좋지만 밀리사거리가 좀 먼 경우 일부러 무빙해서 쓸 정도의 가치는 없습니다.

5) 요번 패치로 연소의 우선순위가 암불보다도 위로 올라갔네요. 20퍼 이하일때는 쿨마다 써줍시다.

 

6. 다중타겟딜

 

1) 5마리 이상 : 암불은 쿨마다, 불비와 인페를 써줍니다.

2) 4마리 이하 : 탭질로 제물과 부패를 다 넣어준 후 하나를 대상으로 단일타겟식 딜링을 합니다. 오래 살아있을거 같은 몹에게 대혼파를 거는것도 좋습니다. (제물과 부패를 모두 넣는것으로 볼때 단순 쫄광이라기 보다는 어느정도는 버티는 몹을 기준으로 한듯 합니다.)

3) 2타겟 : 비 점사 대상에 대혼파를 걸어줍니다. 두 타겟 모두 제물과 부패를 유지해주는걸 추천합니다. 임프는 반드시 점사대상을 때리고 있어야 합니다.

 

휴 은근히 기네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