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영혼의 불꽃
/run local f=CreateFrame("frame") f:RegisterEvent("UNIT_AURA") f:SetScript("OnEvent",function(self,e,...) local _,_,_,_,_,d,t=UnitAura("player","영혼의 불꽃 연마") if(t-GetTime()==d) then Stopwatch_StartCountdown(0,0,d) Stopwatch_Play() end end)

사용법
스샷처럼 위의 매크로를 만들어서 처음 접속할 때 실행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이후에 영혼의 불꽃 시전해서 버프를 얻을 때 마다 시계가 작동됩니다.

기본 설정은 영불 버프가 끝나는 순간 시계가 울리도록 되어있습니다.
영불 버프가 끝나기 3초 전에 시계가 울리게 하고 싶으신 분은 0,0,d 부분을 0,0,d-3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장점
이 매크로는 영불 버프가 뜨는 순간에 시계를 돌리기 때문에 정확합니다.
깡영불이든, 즉시영불이든, 영불이 빗나가든 모든 상황에서 딱 맞게 울립니다.

기존의 매크로는 영불 캐스팅 시작하는 순간부터 시계를 돌려 시간이 정확하지 않았습니다.
캐스팅 시간을 고려하면 즉시 영불에는 시간이 몇 초 어긋나게 되어버리는 문제가 있었지요.

애드온으로도 가능하지만, 저는 가급적 애드온을 적게 쓰려는 주의라 직접 만들어보았습니다.
써보시고 문제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조금 전에 올렸던 매크로에는 사소한 문제점이 있어서 수정하느라 삭제하고 다시 올렸습니다.
먼저 추천 주셨던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