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하려고 인벤은 가끔씩 봤었는데 그땐 회드넘사였어요 .5까지

이제복귀해서 템파밍하고 일단은 수드로만 돌고 템좀쎄지면 회드로 하려고 했거등ㄴ요
현재 270 목표 285정도부터회드

근데 레이드는 여전히 쎈데 쐐기가 정말별로고 운무복술하라고해서 티어표를 봤더니 진짜 꼴등인거에요

1. 힐량이 많이 떨어졌나요?
2. 멀록보면 야추인데도 캣폼쪽안찍고 조드폼찍은게있던데 그냥 멀리서 천벌별섬별쇄만 쏴도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