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단인가 갔다가 운무가 자꾸 디지고 힐업도 안되길래 보니까 260짜리 전멸하고 더 가냐하니 시클 가능한데요? 이지랄 또 보스전에서 운무 다이하고 전멸 이후 쫑
그이후 입장하면 템렙 보이는 에드온 깔아놨는데
어제 주차하려고 걸걸한 목소리 여스트리머 파티 지원 해서 들어갔는데 260짜리  있길레 버스 있으면 적어놓으셔야죠
라고 말했는데 대답 없길래 그냥 파탈하고 파티창 보니 예민 X
이 ㅈㄹ로 써놨드라
아니 내가 왜 니네 지인들 주차해주는데 힘빼야 하냐고 고렙끼리 모여서 편하게 주차하고 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