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9단 정도에서 삼두정 첫풀 

거의 모든 영상에서 3제압자 풀링을 하길래 자연스래 그래왔음 > 주차단수 문제없었음 

근데 17단 부턴가?

처음에 3제압자풀링  >> 터짐  >>팀원들 극대노 >>3제압자풀링은 힘들다라고 말함

음... 글로벌은 좀 힘든가보다 담부터는 2제압자 해야겠다(생각함)

다음파티에서는  앞에 2제압자 풀링 >> 1넴에서 터진후 사람들 왜 첫풀 2제압자만했는지 물어봄 >> 안전하게 가려고 했다  >> 요즘에는 다 3제압자한다 첫풀링에 블이랑 쿨기 다터는데 너무 비효울 적이다 라고 뭐라함.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 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