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4:30
조회: 1,147
추천: 0
삼두정 첫풀 관련 딜레마18~19단 정도에서 삼두정 첫풀
거의 모든 영상에서 3제압자 풀링을 하길래 자연스래 그래왔음 > 주차단수 문제없었음 근데 17단 부턴가? 처음에 3제압자풀링 >> 터짐 >>팀원들 극대노 >>3제압자풀링은 힘들다라고 말함 음... 글로벌은 좀 힘든가보다 담부터는 2제압자 해야겠다(생각함) 다음파티에서는 앞에 2제압자 풀링 >> 1넴에서 터진후 사람들 왜 첫풀 2제압자만했는지 물어봄 >> 안전하게 가려고 했다 >> 요즘에는 다 3제압자한다 첫풀링에 블이랑 쿨기 다터는데 너무 비효울 적이다 라고 뭐라함.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 할가요?
EXP
1,482
(41%)
/ 1,601
|
이중호랑이